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Optimal Reaction through CHEMistry

2026年 O!pening Day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6. 01. 21 조회수 193

2026年 O!pening Day

(행사일. 2026.01.15. 목요일.  장소. 한국공학대학교 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


2026년 새해를 맞아 임직원이 함께 비전을 공유하고 결속을 다지는 ‘2026 O!pening Day’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열정적으로 달려온 임직원들의 발자취를 돌아보고2026년 경영 목표와 핵심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지난 1년간의 활약상을 담은 영상으로 시작된 행사는 뭉클한 감동과 함께 문을 열었습니다.

이어진 경영실적 발표에서는 2025년의 성과를 되짚어보고, 2026년 오알켐이 나아가야 할 사업 목표와 방향성을

전 임직원이 함께 공유하며 성장에 대한 의지를 다졌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한 이재현 사장님의 깜짝 인센티브 지급이 이어져 현장의 열기를 더했습니다.

임직원들을 세심하게 챙기시는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행사장에는 훈훈한 감동으로 가득 찼습니다.

 

2026년 사업목표 조인식과 함께 비전 드로잉 작품 소개가 진행되어 미래를 향한 포부를 시각화하였으며,

주요 본부의 2026년 전략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되었습니다.

풋풋한 신입사원 소개와 더불어,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는 승진자 및 우수사원분들을 축하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2회째를 맞이한 중국,베트남 법인 우수사원 시상식도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한국에 머무시는 동안 즐겁고 소중한 추억들 가득 쌓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행사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깜짝 선물 뽑기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이름이 호명될 때마다 환호성과 아쉬운 탄성이 교차하며 모두가 하나 되어 즐겼습니다.

특히 경품 1등의 주인공이 발표되는 순간에는 축하의 박수가 끊이지 않았답니다.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이어서, 남기재 고문님의 멋진 그림 증정식이 진행되어 행사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해외 입국 직후의 피로함 속에서도 함께해주신 고문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행사의 마무리로 이재현 사장님께서는 점차 변화하며 성장해 온 조직문화를 함께 공유하고,

우리의 목표인 “Plating Global No.1”을 향해 함께 나아갈 임직원들에게 용기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셨습니다.


​오알켐은 2026년에도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선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에도 임직원 및 고객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