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개요

Overview

Global PCB Chemical Maker로 도약하는 오알켐



 

회사 개요

1991년 오알켐은 전량 수입제품에 의존하고 있던 PCB
약품시장 구조를 탈피하고 국산화를 실현하여 수입대체 효과와 다국적 기업의 경쟁자로 나서기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1996년 일반 첨가제 개발을 시작으로 에칭제, 박리제, 무전해 화학동을 차례로 개발을 시작으로 꾸준한 연구개발로
PCB 전 공정 약품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자체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 PCB제조업체에 150가지의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핵심자본재의 국산화 및 국가 기술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국내 유일의
    국내 원천기술 보유기업

    지난 20여년간의 꾸준한 연구개발의 결실로,
    PCB(Printed Circuit Board) 제조의 전 공정에 필요한 다양한 Chemical Solution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50년간 국내 시장을 독점하고 있던 다국적 수입 PCB Chemical에 대한 유일한 국내 경쟁업체로 가격견제는 물론 수입대체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 도금 품질의
    신뢰성 입증 기업

    도금의 품질 향상을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였으며, Laser via hole의 도금과 같은 초정밀 도금기술로 도금 품질의 신뢰성과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향후 PCB제조공정용 표면처리 Chemical 도금 관련 사업은 산업 전반에 광범위하게 확대 적용이 예상되며 오알켐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신뢰성 확보 과정을 통해 스마트폰,LCD,자동차,반도체,EMI,EMC 등에 필요한 핵심 원자재의 국산화는 물론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 국제화와 세계화를
    지향하는 기업

    세계에서 최고의 제품을 가진 기업만이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기에 세계최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더욱 더 많은 땀을 흘릴 것이며,
    임직원들은 상호간의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나아가 감동을 주며, 국제 표준에 맞는 회사의 system을 구축하여 세계로 도약하는 오알켐이 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