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Message from CEO

" 사람을 가까이, 자연을 소중히, 미래를 희망으로. 오알켐의 기업정신 입니다 "

1960년대에 태동하여 PCB산업이 국내 핵심부품 산업분야로 발돋움해 온지도 50여년, 수 많은 시행착오와 난관을 극복하며 대한민국은 명실상부한 PCB산업 강국으로 위상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1991년 설립되어 국내 PCB산업과 함께 성장해온 오알켐은 2013년 핵심공정인 수평무전해화학동 공정에서 세계 최초로 Ion Type과 Colloid Type 공정약품을 자체 기술로 개발하여 주요 PCB Maker에 성공적으로 양산적용 함으로서 산업 경쟁력 향상에 더 한층 기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PCB산업이 지향하는 첨단 고기능화 트랜드에 발맞춰 SAP/MSAP 공정용 정밀약품 기술을 확보하고, 2017년 첨단 연구시설을 갖춘 신사옥 이전을 계기로 고객과의 협업 체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 하였습니다.   오알켐은 국내 유일의 PCB Total Chemical Maker로서, 고객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PCB산업 최고의 파트너로   신뢰를 쌓아가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오랜 신뢰와 사랑에 감사 드리며,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이재현